국제

Netflix : 스트리밍 서비스는 어떻게 운을 돌렸습니까?

쏘펀 2022. 10. 19.
Netflix의 성장은 아마도 생활비 위기가 물기 시작하면서 놀랍습니다.
 
스티븐 매킨토시
엔터테인먼트 기자

요즘 좋아하는 Netflix 프로그램을 완료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눈치 챘을 것입니다.

오자크나 낯선 것들(Stranger Things)을 보고 절벽 걸이에 도달할 수도 있지만, 시리즈의 후반부를 보기 위해 한두 달을 더 기다려야 한다.

성가신 일일지 모르지만 히트 곡을 늘리는 것은 Netflix가 최근 사용자가 구독을 더 오래 활성화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사용해온 몇 가지 전술 중 하나입니다.

화요일에 회사는 3 분기 결과를 발표하여 2 분기 연속 손실 후 가입자 기반에 2.4 백만 가구를 추가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행운의 반전은 삶의 위기의 비용을 감안할 때 특히 놀랍습니다. 스트리밍 구독을 취소하는 것은 가계 예산을 삭감 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쉬운 옵션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Netflix는 쇼를 패키지화하는 방식부터 시작하여 플랫폼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프레임 워크는 폭음 모델이었습니다. 넷플릭스의 USP 전체는 한 번에 모든 시리즈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고, 당시에는 완전히 마음을 사로 잡는 것처럼 보였습니다."라고 라디오 타임즈의 TV 미리보기 편집기로 선형 및 스트리밍 프로그래밍을 모두 모니터링하는 프랜시스 테일러 (Frances Taylor)는 말합니다.

"BBC에서 일주일에 비슷한 드라마의 에피소드가 하나 나오면 그 에피소드가 iPlayer에서 올라갈 것입니다. 이제 BBC도 박스 세트 드롭에 적응하고 실행했지만, 놀라운 점은 넷플릭스와 같은 스트리머들이 모델을 이끌면서 이제 리니어 TV가 오랫동안 의존했던 모델 중 일부를 채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Netflix는 이제 구독자가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Ozark를 포함한 인기있는 쇼 중 일부를 분할합니다.
 

거의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가이 버전의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테드 라소, 아마존의 The Boys, 디즈니의 팸 & 토미는 더 비틀 거리는 롤아웃을 실험 한 쇼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시즌의 처음 두세 개의 에피소드를 함께 발표 할 예정이며, 나머지는 주간 모델로 이동합니다.

테일러는 "일주일에 한 에피소드를 떨어뜨리면 진짜 화제가 되고, 시청자들은 흥분하게 되고, 절벽걸이에 놓이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칠일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고 모든 것을 폭파 한 다음 취소하고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정말 어색합니다.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스포일러를 피하거나 총알을 물고 두세 달 동안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해야합니다. "

Netflix가 떠나기를 더 어렵게 만들려는 다른 방법에는 끊임없이 발전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가입자에게 생태계를 더 끈적 거리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지정된 어린이 구역의 도입이 포함되어있어 Netflix를 가족에게 훨씬 더 가치있는 상품으로 만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Netflix가 맞춤형 권장 사항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시청자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배우는 알고리즘이 항상 개선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가입자는 회사가 점점 더 자신의 독창적 인 콘텐츠로 안내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목격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왕관을 되찾고 싶어한다'

The Sun의 기술 및 과학 기자 인 Jamie Harris는 "알고리즘은 오랫동안 기술 회사의 빵과 버터로 플랫폼을 유지해 왔으며 Netflix도 다르지 않습니다.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시청 습관에 따라 사용자에게 알림을 푸시했지만 일부는 일반적으로 않는 쇼와 영화에 대한 권장 사항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놀람, 놀라움, 그들은 모두 Netflix Originals 인 것 같습니다.

"Netflix가 디즈니, 파라마운트 및 많은 다른 사람들이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고 권리가 끝나면 영화를 가져 가면서 현재 자체 콘텐츠에 큰 영향을 미쳐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충격이 아닙니다. 디즈니 +는 여름 동안 Netflix의 자리를 가장 인기있는 스트리머로 자리 매김했으며, 왕관을 되찾고 싶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

Netflix는 추천 시스템의 작동 방식에 대한 정보를 웹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나열된 기여 요소에는 시간, 사용 중인 장치, 사용자의 이전 시청 선택 사항 및 유사한 취향을 가진 다른 구성원의 선호도가 포함됩니다.

Netflix는 Ryan Gosling 액션 스릴러 The Gray Man에 200m (£ 178m)을보고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다른 기술적 진보로는 방금 완성 한 영화의 크레딧이 새로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재생되기 전에 몇 초 동안 지속되는 자동 재생 기능이 포함됩니다. 한편, 미리보기 기능은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의 짧은 클립이 마우스를 가져갈 때 자동으로 재생되어 브라우징 프로세스가 길어지고 사용자가 자신이 즐길 수있는 것을 쉽게 선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Netflix는 또한 게임 콘솔, 연결된 TV 장치 및 스마트 폰을 포함한 거의 모든 플랫폼과 호환되는 고급 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는 모든 곳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물론 가입자를 유치하기에 충분한 양의 훌륭한 기술은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다시 돌아 오게하는 콘텐츠입니다.

Enders Analysis의 수석 TV 분석가 인 Julian Aquilina는 각 스트리밍 서비스가 생존하기 위해 "눈에 띄는 콘텐츠가 있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최고의 콘텐츠를 손에 넣기 위해 플랫폼 간의 치열한 경쟁이있었습니다. 지난 몇 년간은 대본 콘텐츠의 황금기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것은 Netflix가 전통적으로 뛰어난 분야 중 하나입니다. 거의 매주,이 서비스는 모두가 시청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큰 쇼를 시작합니다. Bridgerton, Inventing Anna and Monster: The Jeffrey Dahmer Story는 올해 가장 큰 히트곡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는 가능한 한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려고 노력합니다 - 특히 블록버스터와 더 많은 틈새 예술 하우스 영화의 팬을 유치하려고 노력하는 비즈니스의 영화 측면에서 분명합니다.

지난해 넷플릭스는 £200m 라이언 고슬링 팝콘 액션 스릴러인 그레이맨과 대중의 매력이 훨씬 적지만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영화 '강아지의 힘'을 모두 수용했다.

사용 편의성, 어린이 구역, 맞춤형 권장 사항 및 자동 재생 미리보기는 Netflix와 같은 스트리머가 인터페이스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넷플릭스는 앞으로 가입자 기반을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 회사는 게임의 세계 심지어 잠재적으로 라이브 프로그래밍으로 분기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가족이나 가족 내에서 합법적으로 암호를 공유 할 수 있도록 더 높은 가격의 계층이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 구독과의 암호 공유를 줄이려는 노력은 지금까지 재판 기간 동안 제한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부분적으로 가정에 대한 느슨한 정의로 인해.

한편 넷플릭스는 최근 11월에 출시될 광고 지원 티어의 가격을 발표했다. 사용자는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과 지정된 휴식 시간에 건너 뛸 수없는 광고를 시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광고없는 경험이라는 유산 때문에 Netflix에 대한 가입자의 인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광고 지원 모델은 아직 대부분의 국가에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Q3 가입자 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향후 몇 분기 동안 지속적인 성장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분명히 Netflix, Disney 및 다른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광고로 저렴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면 성장을위한 헤드 룸이 열릴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Aquilina는 말합니다.

스트리머가 국제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더 커질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Netflix는 이미 미국과 영국과 같은 시장에서 매우 성숙한 제품이지만 아직 초기 단계인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미국 가입자 기반은 지난 두 분기 동안 줄어들었지만 아시아 태평양과 같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

분석가들은 넷플릭스의 다각적 인 성장 전략이 향후 분기에 성공할 것인지 면밀히 관찰 할 것입니다.

댓글